해외직구 코리아 > 전체보기 >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직구 방법과 할인코드, 배송, 관세 등 총정리 – 2024년 2월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직구 방법과 할인코드, 배송, 관세 등 총정리 – 2024년 2월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코리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중고 판매 플랫폼 입니다.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한 정품 검증부터 신속한 배송까지 확실하게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그런 베스티에르 콜렉티브가 한국 온라인 홈페이지를 열고 직접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코리아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코리아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한국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회원가입부터 구매까지 국내 쇼핑몰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도 네이버나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이 가능할 정도 입니다. 추가적으로 상품의 금액도 ‘원화’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활성화된 할인코드가 있을 시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 됩니다.

첫구매 10% 할인코드 : ENJOY-VCDAYS (기간한정)

아래에는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구매 TIP

베스티에르 콜렉티브를 이용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중고 거래이기에 확실히 내용을 숙지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가이드

홈페이지에는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셀러에게 상품에 대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구매 후 빠른 배송을 권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채팅이 활성화 되어 있기에 판매자도 사이트 규정을 준수하여 대응을 하기에 원활하게 상품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상에 표기된 금액에서 판매자에게 가격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고자 하는 제안 금액을 판매자가 수락한다면 24시간 동안 해당 항목을 ‘보류’ 상태로 표기되게 됩니다.

상품 구매 시 결제

결제 시 어려움이나 오류 등을 겪는다면 사이트에 문의를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 외부에서 별도로 결제를 진행한다면 어떠한 경우에도 안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판매자와 별도 연락을 통한 페이팔 주문이나 계좌 이체 등을 이용하는 것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받은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물건을 받은지 72시간 이내에 문제에 대해서 사이트 내 ‘문제 보고’를 눌러 문의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별도로 시간 내에 문의가 없다면 정상 거래로 보고 거래가 종료 됩니다. 그렇기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에는 빠르게 연락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검수

해당 사이트의 제품들은 중고 제품이기 때문에 옵션을 통해서 검수를 진행 후 구매자에게 전달이 되게 됩니다. 현재 서울 센터를 통해서 검수가 이루어지며 정품 여부와 품질, 파손에 대한 부분을 확실히 체크한 후 배송 합니다. 검수의 비용은 약 $15이며, 상품 구매 시 결제를 선택하게 됩니다.

검수 후 배송시 절차

검수를 진행한다면 판매자가 7일 이내에 검수 센터로 물건을 발송해야 합니다. 만약 기간 내에 발송하지 못한다면 전액 환불이 진행 됩니다. 그리고 센터에 물건이 도착하면 구매자에게 연락이 취해지며, 품질 관리 및 검수팀의 상품 및 상품 설명 확인에 영업일 기준 2일 정도로 소요 됩니다.

검수 시 하자 발견

검수 과정에서 하자를 발견하게 되면 구매자에게 품질 관리 리포트를 전달하게 됩니다. 그리고 리포트를 살펴본 후 구매자는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취소를 원하면 전액 환불이 진행 됩니다.

그리고 과한 하자의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통보 후 주문 취소 및 전액 환불 조치가 됩니다.

직구 시 관세

상품 가격에 관세 및 부가세 등 모든 세금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 입니다. 구매를 진행한다면 상품 가격과 관세, 부가세 등을 구분하여 정확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별도 납부 체크 후 미납이 된다면 상품은 다시 베스티에르 콜렉티브로 환송 됩니다.

직구 시 배송비

베스티에르 콜렉티브는 60여개국 이사의 판매자가 함께하며, 각국의 배송 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배송료는 자동으로 계산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기준 금액윽 1,000,000원이며, 대한민국과 그 외의 국가를 기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1,000,000원 미만 : 대한민국 – 5,000원 이상, 그 외 국가 – 30,000원 이상
  • 1,000,000원 이상 : 대한민국 – 10,000원 이상, 그 외 국가 – 40,000원 이상

만약 한번에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판매자가 다르며, 검수 과정도 다르기 때문에 상품 별로 별도의 배송료가 책정 됩니다. 배송료는 아래의 조건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 국가
  • 제품 가격
  • 판매자 국가

그렇기에 실제 구매 시 책정되는 배송료를 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반품

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때에는 두 가지 판매자 유형으로 반품 정책이 구분 됩니다. 여기에서 두 가지 판매자 유형이란 개인 판매자와 전문 판매자로 구분 됩니다.

개인 판매자는 단순 개인 소장품 판매자이며, 전문 판매자는 회사를 운영하면서 전문적으로 중고 거래를 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개인 판매자가 판매한 상품

개인 판매자가 판매한 상품은 취소 및 반품이 불가능하며, 상품을 재등록 해야 합니다.

  • 상품 수령 후 72시간 이내 : 상품 재등록이 무료로 가능하며, 판매대금의 100%를 받을 수 있음
  • 상품 수령 후 72시간 이후 14일 이내 : 상품 재등록이 가능하지만 수수료가 부과됨

전문 판매자가 판매한 상품

전문 판매자가 판매한 상품은 수령 후 72시간 이내에 상품 재등록이 무료로 가능하며, 판매 대금의 10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4일 이내에 반품하는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 합니다.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마무리

이상으로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은 부분들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제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구매 방법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하나하나 이미지를 통해서 표기하지만, 코리아 홈페이지가 개설되면서 구매 방법은 국내 사이트와 다를 부분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구매 시 유의해야 하는 부분을 중점으로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