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코리아 > 전체보기 > 서진이네 정유미 가방과 신발 정보 : 나이키 및 보테가베네타, 아밤, 보디 제품

서진이네 정유미 가방과 신발 정보 : 나이키 및 보테가베네타, 아밤, 보디 제품

정유미가 ‘서진이네’에서 착용한 아이템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운동화와 가방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으시며, 각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진이네 정유미 가방과 신발 정보

서진이네 정유미 가방

서진이네에서 정유미가 사용하는 가방은 2개가 방송 중에 나왔습니다. 하나는 출근을 할 때 사용한 그린 컬러의 제품이며, 하나는 숙소로 이동하면서 사용한 가방 입니다.

아밤 그린 텀블러 백

출근용으로 사용한 가방이며, 코튼 캔버스 소재로 튼튼하고 넉넉한 사이즈의 아웃포켓 5개와 이너 포켓 6개로 이루어진 매우 실용적인 가방 입니다. 실용적인데 디자인도 매우 깔끔해서 매우 핫한 제품 입니다. 단, 그린 색상은 현재 품절이며, 다음으로 인기있는 색상으로 알려 드립니다.

보테가베네타 테크 카세트 패딩 크로스백

숙소로 이동하면서 차에서 메고 있는 가방이며, 보테가베네타의 제품 입니다. 정유미 외에도 이서진도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제작된 패딩 실루엣 크로스백 입니다.

서진이네 정유미 신발 및 복장

정유미가 착용한 신발은 나이키의 제품이며, 아밤과 보드의 의상 입니다. 매번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정유미가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품절이 되곤 했습니다.

나이키 톰삭스 제너럴 슈아카이브

나이키 운동화로 톰삭스와의 콜라보 제품 입니다.

아밤 스트라이프 래글런 셔츠&쇼츠

깔끔함이 돋보이는 래글린 셔츠와 쇼츠 입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실루엣과 스트라이프 패턴, 크루넥 라인이 전체적으로 여유롭게 맞는 실루엣으로 완성 되었습니다.

보디 프리미엄 볼링 셔츠

세일보트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보디의 보링 셔츠로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을 연출 하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