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코리아 > 전체보기 > 일타스캔들 전도연 패션 상세보기 & 남행선 꽃무늬 셔츠 블라우스와 라이플페이퍼 머리끈

일타스캔들 전도연 패션 상세보기 & 남행선 꽃무늬 셔츠 블라우스와 라이플페이퍼 머리끈

일타스캔들 전도연 패션 하나하나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으며,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중에서 착용한 전도연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엔느 홀리 그린 셔츠

심플한 디자인의 그린 셔츠 입니다. 청바지와 매우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현재 계절과는 맞지 않지만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언제 구매해도 무방 합니다.

전도연 시엔느 홀리 그린 셔츠
출처 : 일타스캔들 (tvn)

앨리스 + 올리비아 블렌드 스웨터

앨리스 + 올리비아의 ‘Daren’ 스웨터는 다채로운 꽃이 수놓아진 부드러운 울 혼방 케이블 니트 입니다. 클래식한 크루 넥 라인과 부드럽게 부풀린 소매가 있는 크롭 실루엣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 한국 직배송 지원 (배송비 $25)
  • 신규 회원 15% 할인코드 : FIRST15
  • 추가 20% 할인코드 : NEXT20

20% 할인코드 적용 및 관부가세 포함 시 $267.65에 구매가 가능 합니다. 국내 매장의 판매가보다 10만원 이상 저렴합니다.

전도연 앨리스+올리비아 블렌드 스웨터
출처 : 일타스캔들 (tvn)

라이플페이퍼 머리끈

섬세한 파이플페이퍼의 일러스트 패턴이 아름다운 스카프 리본 타이의 머리끈은 포니테일 헤어와 손목을 장식할 수 있는 심플한 제품 입니다.

전도연 라이플페이퍼 머리끈
출처 : 일타스캔들 (tvn)

블랙 플라워패턴 반팔 블라우스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플라워 패턴의 반팔 블라우스 입니다. 단독으로도 이쁘지만, 매칭을 통해서 입더라도 매우 잘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전도연 블랙 플라워패턴 반팔 블라우스
출처 : 일타스캔들 (tvn)

바쉬 아이보리 긴팔 블라우스

화사한 플라워 바탕의 셔링 디테일을 포인트로 주어 여성스러운 외관을 연출한 긴팔 블라우스 입니다.

바쉬 아이보리 긴팔 블라우스
출처 : 일타스캔들 (tvn)

일타스캔들에서의 전도연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드라마가 계속 인기리에 방영 중이기에 추가적인 패션들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요즘 다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기 때문에 ‘Sold Out’이 빈번할 것으로 보이기에, 해당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시고 꾸준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